티스토리 뷰

펜싱 선수 오상욱이 2024 파리 올림픽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뛰어난 실력과 잘생긴 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오상욱은 현재 새로운 연인과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 여친 홍효진과는 헤어진 지 오래

 

오상욱은 과거 펜싱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홍효진과의 연애로도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은 펜싱계의 대표 커플로 알려져 있었으나, 이미 헤어진 지 꽤 되었다고 한다.

 

이 사실은 오상욱이 펜싱 선배 김준호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면서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김준호의 유튜브 채널 '준호말고준호’에 나온 오상욱은 여러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 새로운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새 여자친구와 연애로 성적 향상

 

김준호는 "오상욱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그전 여자친구가 나온다. 그럼 너의 새 여자친구는 기분이 나쁠 것 같다"고 말하며 오상욱을 놀렸다. 오상욱은 이 말에 당황한 듯 웃었다.

 

그러면서 "그런데 좋은 것은 네가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나고 성적이 좋아졌다. 모든 경기를 1등으로 마쳤다"고 칭찬했다. 오상욱은 이에 대해 "그거 맞다"며 인정했다.

 

그는 "그 후로 진짜 1등을 너무 많이 했다. 성적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새로운 사랑이 성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다.

 

새 여자친구는 누구?

 

오상욱은 새 여자친구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자세히 밝히지 않았다. 현재 오상욱의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팬들은 오상욱의 개인적인 삶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 오상욱이 펜싱 경기 내외적으로 어떤 새로운 소식을 전해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2024 파리올림픽에서 2관왕을 달성한 대한민국 펜싱의 간판 오상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