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 클래식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가 한국, 일본, 글로벌 서버를 동시에 오픈했다. XD Entertainment Pte. Ltd.는 8월 1일, SRPG 황금시대의 향수를 재현한 자사의 신작 '소오콘’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오콘’은 90년대 SRPG의 명작들에 대한 경의를 담은 뉴 클래식 SRPG로, 디테일한 전략 플레이와 멀티 엔딩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게임 제작진들은 SRPG의 팬이자 세대인 만큼, 픽셀아트와 도트 그래픽으로 SRPG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하고자 했다. 또한, ‘택틱스 오우거’ 시리즈 OST에 참여한 사키모토 히토시를 음악 프로듀서로 초빙하여 오케스트라규모의 OST를 제작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으로 유저들을 맞이

 

'소오콘’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용자 전원에게 무료 뽑기 40회를 증정하며, SSR 캐릭터 ‘파칼’, '라비에’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푸짐한 보상이 제공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오콘’은 한국 서버 스페셜 OST의 경우 테일즈위버, 랑그릿사, 라그나로크 등의 OST 명곡을 작곡한 유명 프로듀서 남구민(Nauts)을 주축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TAK과 함경민(Planetboom)이 함께 협업하여 곡을 제작했다8. 가창은 파워풀한 보컬이 인상적인 유명 뮤직 크리에이터 겸 가수 '라온’이 참여했다.

 

“SRPG의 향수와 신선한 재미를 전해드리겠다”

 

XD 담당자는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를 글로벌 오픈했다"라며, "그동안 관심 갖고 기다려주신 모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누군가에겐 SRPG의 향수를, 누군가에겐 클래식 게임의 신선한 재미를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오콘’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soc.xd.com/kr/#/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뉴 클래식 SRPG 공식 페이지

뉴 클래식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정식 오픈! 하이퀄리티 픽셀 아트와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감동을 직접 만나보세요!

soc.x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