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랜드2’에서 선발된 7인의 멤버들이 이루는 걸그룹 '이즈나’가 곧 데뷔를 앞두고 있다. 그들은 어떤 매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자.

 

 

'이즈나’는 누구?

 

 

'이즈나’는 Mnet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 : 파이널 카운트다운’에서 선발된 7인의 멤버들이 이루는 걸그룹이다. 최종 데뷔 멤버는 코코, 윤지윤, 방지민, 최정은, 유사랑, 마이, 정세비다. 이들은 각각 보컬, 랩, 댄스, 리더십 등 다양한 역량과 개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메인 프로듀서로 히트 메이커 테디가 참여하고, 웨이크원 소속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웨이크원은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데뷔한 밀리언셀러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소속사이기도 하다.

 

 

'이즈나’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까?

 

'이즈나’는 '아이랜드2’에서 다양한 미션과 테스트를 통해 그들의 실력과 장악력을 입증했다. 특히, 최종회에서는 파이널에 진출한 10인의 '아이랜더’들이 생중계로 선보인 무대가 화제를 모았다. 이날 새 그룹 이즈나가 탄생, 217개 국가 및 지역에서 지켜보는 가운데 K팝 시장을 이끌어갈 새로운 걸그룹이 첫발을 내디뎠다.

 

이즈나는 그들의 데뷔곡 'IZNA’를 통해 강렬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하는 '케이콘 LA 2024’에도 참석, 글로벌 그룹의 도약을 기약한다.

 

'이즈나’는 어떤 반응을 얻을까?

 

'이즈나’는 데뷔도 전에 이미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아이랜드2’의 시청률과 화제성 부분에서는 다소 저조했지만, 멤버 7인의 얼굴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알렸다. 그 결과 K팝 걸그룹의 탄생만으로 기대를 모으며 최종 멤버 발표 전에도 광고계 러브콜을 받았다.

 

또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이즈나’의 공식 SNS 계정은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데뷔곡 'IZNA’의 티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가 500만 회를 넘겼다. 또한, '이즈나’의 멤버들은 각각의 개인 SNS 계정에서도 팬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일상과 준비 과정을 공유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