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경수와의 라이브 클립도 화제 래퍼 이영지가 첫 EP앨범 '16 Fantasy’를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영지는 2019년 방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했다. 이후 싱글 '암실’을 발표하고,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상 첫 여성 우승자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앨범은 이영지의 첫 EP앨범으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영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적 세계를 펼쳐 보이고자 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Small Girl’과 ‘모르는 아저씨’, 도경수와의 라이브 클립도 주목

 

이영지의 첫 EP앨범 '16 Fantasy’에는 타이틀곡으로 'Small Girl’과 '모르는 아저씨’가 포함되어 있다. 'Small Girl’은 도경수와의 라이브 클립으로 이미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도경수는 이영지의 팬이라며 자발적으로 피처링에 참여했고, 두 사람의 호흡과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모르는 아저씨’는 이날 처음 공개된 곡으로, 이영지의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나이 많은 남자에게 끌리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영지는 이 곡을 통해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했다고 한다.

 

 

'16 Fantasy’의 다른 트랙들도 매력적

 

이영지의 첫 EP앨범 '16 Fantasy’에는 'Small Girl’과 ‘모르는 아저씨’ 외에도 ‘16’, ‘My Cat’, ‘ADHD’, ‘Tell Me!’ 등의 트랙이 담겨 있다. 이들 곡은 이영지의 청춘과 꿈, 사랑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한 스타일로 풀어낸 곡들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눈치없지만 그 누구보다도 용감했던 16살 그 때처럼’이라는 앨범 소개글이 말해주듯, 이영지의 첫 앨범에 대한 설렘과 열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영지, 첫 EP앨범 발매와 함께 월드투어 시작

 

이영지는 첫 EP앨범 발매와 함께 '이영지 2024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첫 공연은 내일(22일) 타이페이 뮤직센터에서 열리며, 이후 세계 여러 도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전 세계 팬들이 이영지의 신곡들을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이영지는 앨범 발매 하루 전날인 지난 20일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깜짝 버스킹을 열고 신곡을 미리 팬들에게 선보였다. 이영지는 공연 후 “너무 많이 와줘서 진짜 감동이었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