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렉서스가 플래그십 MPV '디올 뉴 LM500h'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이 차량은 4인승과 6인승 두 가지 그레이드로 제공되며, 4인승의 경우 1억 9천 600만원이다. 이 차량은 쇼퍼 드리븐을 주로 하는 차량으로, 뒷좌석을 위한 고급 사양이 대거 적용됐다.

 

렉서스 LM500h 가격
자료:지디넷
렉서스 LM500h
렉서스 LM500h 공식 홈페이지

 

뒷좌석에 48인치 디스플레이, 요통 환자에게 쾌적한 좌석

 

렉서스 LM500h는 뒷좌석에 48인치 울트라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파티션을 적용해 공간을 분리했다. 이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과 연동해 영상이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무선 헤드셋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뒷좌석에는 메모리 시트, 럼버 서포트, 어시스트 그립 등 요통 환자에게 쾌적한 좌석을 제공했다. 렉서스 관계자는 "알파드가 비즈니스 클래스였다면 LM은 퍼스트 클래스"라고 정의했다.

 

렉서스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스핀들 보디 적용

 

렉서스 LM500h 가격
자료:지디넷

 

 

렉서스 LM500h는 렉서스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스핀들 보디를 적용했다. 스핀들 보디는 렉서스의 특징적인 스핀들 그릴을 전체 차량에 확장한 디자인으로, 조정 안정성을 위해 기존에 있던 단차도 없애 원활하게 공기 흐름을 만들 수 있었다. 차량은 전체적으로 나, 수평적으로 길게 보이도록 디자인됐다.

 

렉서스의 국내 모델 라인업 강화 예고

 

렉서스 LM500h 가격
자료:지디넷

 

렉서스 코리아는 향후 국내 모델 라인업 강화에 나설 전망이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 토요타 자동차 사장은 "한국에서 렉서스 라인업은 아직 미완성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상위 라인업 부문 중 어쩌면 곧 소개해 드릴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예고했다.

 

렉서스 LM500h의 가격은 4인승이 1억 9천 600만원, 6인승이 1억 8천 600만원이다. 이는 동급 차량인 메르세데스-벤츠 V클래스나 BMW 2시리즈 그란 투어러보다 비싼 편이다. 하지만 렉서스 측은 "LM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차량이라 가격을 비교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렉서스 LM500h
렉서스 LM500h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